네! 전원하는 병원에서 전화왔는데 검사 하셨냐고 하셔서 했다고 하니까 검사 결과 가지구 오고~ 거기서 또 초진이라 몇가지 작성할거 있다구 해서 작성하구요~~~!!! 추가 필요한거 있으면 말씀해주시는 것 같아용!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이요! 정보 부탁드려요..!!!ㅠㅠ
산부인과 집앞다니다가 분만할곳으로 옮기신분들! 혹시 진료기록같은거 받아서 옮기시나요????
댓글
9

오오 정보감사합니다!!

아 혹시 원래 다니던 병원에서 다른병원으로 옮길때 병원 옮길거라고 말하고 옮기셨나요...?

네네!! 분만병원이 아니었어서 옮기려구 한다고 했더니 아시더라구요!!

아아.! 아뭔가 확인만하고 옮긴다고하니까 약간 미안한 맘이들어가지고 옮긴다고 말하고 갈지 그냥 옮길지 고민이었거든요......

아하~~ 집 앞 산부인과도 분만 가눙한 곳이세요~~?? 저는 ㅠㅠ 의원이어서 아예 분만병원 리스트를 주시며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아뇨 분만 안하신다고 12주정도에는 옮기시는걸 권하신다고 하길레.. 좀 첨부터 일찍 옮길라는데 .. 옮긴다고말하기가 좀 그런가싶어서요..ㅋㅋ
네!! 저두 7주차에 그냥 바로 옮겼는데 산전검사 일찍 해서 검사기록지 받아서 갔어룡!

아 그냥 산전검사지만 갖고 가신건가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