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락피도 철분액상은 변비 안생기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6주 5일인데 철분제 미리 복용해도 될까요?
댓글
8

마미앤대디인가 대디앤마미껄로 사버렸는데… 다음엔 알려주신 것도 알아봐야겠네요!! 정보 감사드려요ㅎㅎ
제가 아는 언니는 액상형으로 먹는다고도 하더라구요 근데 저도 저번에 좀 어지러워서 먹을라고 의사샘한테 여쭤봤더니 철분제 먹으면 입덧이생길수도잇다그래가지고 ㅠㅠ 알고계실지모르겠지만 말씀드리려고 댓글남깁니다!

철분제 먹으몀 입덧이 생긴다니… 그건 몰랐네용 하지만 벌써 입덧지옥이라… 더 심해질까요??ㅠㅠㅠ
철분제 부작용이. 변비가 좀 심해진다고 하더라구요. 빈혈이 많이 심하진 않는다면 병원에 여쭤보시구 먹는게 좋지 않을까용??

살짝 빈혈기가 있는데 병원 진료시간이 끝나서 못 물어봤어요ㅠㅠ
원래 빈혈 잇는 분들은 일찍도 드시던데 지금부터 드셔야 하는 이유가 잇나용? 변비생기면 힘들다그래서 저는 먹으라고 할 때 먹을까 싶은데..

살짝 빈혈기가 있어서요! 그래서 액상형으로 알아보는 중입니당!!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