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나중에 생기기도 하는데 6주면 단태아 일듯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2 난황1 이런경우 있으신가요?
6주3일이고 오늘 정기검진이라 아기집 보고 왔는데 초반에 확인된 아기집은 심소까지 듣고 건강한데 보다가 아기집이 하나 더 있더라구요 근데 그 집안엔 난황도 아무 형체도 없어서 현재로썬 의사쌤도 명확히 말하기가 어렵다고 일단 경과를 지켜보자시네요.. 너무 심난하네요 아기집은 두개이지만 한개의집은 아무것도 없어요ㅠ.. 쌍둥이맘들 저같은 경우가 있으신가요?
댓글
4
저도 똑같아여 ㅎㅎ

한아기집은 아무것도 안보인다 하시나요~?!

네 그런경우 도태되어서 흡수된대염 은근 많은 듯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