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입덧약 먹고 지옥에서 해방됫어요! 매실주스.탄산수.입덧팔찌 입덧 사탕도 먹고요 ㅎㅎ 남편의 손목 마사지도 좋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지옥
6주차부터 입덧이 시작되는가 싶더니 입맛도 없고 김치를 보기만해도 느끼해지는 마법이 ., 생겼어요ㅠㅠ헛구역질도 종종 나오고 하루하루 매 끼니마다 뭘 먹어야하지? 싶고 지금도 점심 메뉴 고민중이예요ㅠㅠ 후각도 개코가되서 세제 냄새도 역하고 진짜 입덧 지옥이네요ㅠㅠ
댓글
4

저도 입덧약 먹어야할까봐요!! 손목마사지!! 찾아볼게요!
저도 입덧지옥인데 매 끼니마다 그나마라도 땡기는 거 고르는 게 일이에요ㅠㅠㅠㅜㅠ너무 힘드네용…

ㅠㅠ저랑 같으시네요ㅠㅠㅠㅠ힘내자고 하기엔 입덧의 굴레가 지겹네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