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4주차 내원시 아기집 1 오늘 6주차 내원시 아가집 2 난황이 1개라네요..ㅠㅠ 경과지켜보고 다음주에 다시 보자고 하셨는데 걱정되요 너무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단태아?쌍태아?다태아....??
5주차때 애기집 두개가 보였고, 하나는 난황이있는데 하나는 난황이 없어서 지켜보자했어요ㅠㅠ 오늘 6주차 병원갔더니 난황없던 애기집은 집만커져있고 여전히 난황은 없네요 ㅠ근데 놀란건 또 다른 제3의 애기집 하나를 더 발견했고 난황?심장?처럼 생긴게 안에 있는데 너무 작아서 이것도 불확실하데요... 결국 또 다음주를 기약하게 되었네요.. 애기집만 3개가 발견되었는데 1개는 정상적으로 자라고 있고, 1개는 애기집 크기는 커졌지만 안이 텅 비었고, 1개는 난황처럼 보이는 미세한게 보이지만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불확실.... 단태아일까요? 쌍태아일까요? 다태아...일까요? ㅠㅠㅠㅠㅠㅠㅠ이런경우들 있으신분 계시나요? 하나든 둘이든 셋이든 너무 축복이지만 궁금하고 걱정되고 설레고 맘이 이상하네용..
댓글
2

그쵸ㅜㅜ 근데 이렇게 크기가 다르게 자라는 쌍태아가 많은가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