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화질이 넘 좋으면 안올라가더라구욤! 저는 사진찍은걸 다시 캡쳐해서 올렸더니 되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산모수첩
베이비빌리 어플 너무 잘 쓰고있는 6주차 맘이에요 산모수첩에 사진이 안올라가는데 저만 그런가요??
댓글
6

아핫 꿀팁 감사합니다~😆
엇 저는 산모수첩에 사진 등록되던데요. 글 작성 하실때 왼쪽 하단에 사진 버튼 안 보이세요? 폰 기종마다 다르려나;

아뇨 보여서 여러번 썻는데 로딩만되고 등록이 안되더라구요ㅠㅠ
베이비빌리는 영상이나 사진이 등록이 안되는 것 같아서 저는 따로 마미톡도 사용해요!

ㅠㅠ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