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7주차에 갈색과 선홍색이 묻어나와서 그저께 병원갔더니 피고임이 살짝 잇어 질정이랑 유산방지 주사 맞고 계속 눕눕중이에용!지금은 멈췄지만 계속 쉬려구요ㅠㅠ 병원 꼭 다녀오세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피비침
6주차 접어듭니다 소변 후에 갈색 냉처럼 살짝 묻어나더니 붉은피도 살짝 묻어나오는데 다른분들도 이러신가요? ㅜㅜ
댓글
8
삭제된 댓글이에요

오 별탈없으셨던분도 계시다니 조금 마음은 놓여요 푹쉬어야겠어요 ㅜㅜ
저도 갈색냉, 갈색혈은 초기에 흔하다해서 병원 안가고 있다가 다른 이유로 병원 방문해서 궁금한점 질문하라고 말씀드리니 갈색도 확인해보는게 좋다하시면서 촘파보니 피고임이 꽤 있어서 유산방지약 처방 받고 일주일 눕눕했어요ㅠ

헐 확인해봐서 다행이에요 저두 낼 얼른 가봐야겠어여 ㅜ
붉은피 있으면 병원 꼭 가보세용 !! 정확한 진단 받고 빠른 시일 내에 치료 받는게 맞더라구요 저도 7주차인데 4주차랑 6주차에 갈색 냉이 계속 나와서 입원 두번 했습니다 ㅠㅜ 교수님께서 애기가 뿌리 잘 내릴 수 있도록 최대한 안정 취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맘카페에서 갈색냉 흔하다고 해서 참으려고 했는데 병원가보면 그렇다는 말 들어본적 없어용 어쨋든 일반적인 증상은 아니니 병원가보세용!! 저는 병가네고 입원해서 눕눕하니까 3일만에 멈췄는데 퇴원하고 또 몇 보 걸어다니니까 나오네용 😭

입원까지요?! ㅜㅜ 저두 낼 얼른 가보려구요
저는 갑자기 하혈을했는데 생리할때처럼 나와서 병원갔는데 다행히 피고임이 적다고는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유산방지주사맞고 눕눕하고있어요 바로 병원가보세요ㅠ

생리할때처럼이면 엄청 놀라셨겠어요 ㅠㅠ 저두 내일 바로 가봐야겠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