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맛이 전혀 없어요.. 땡기는 것도 수시로 바뀌기만 하고 그렇다고 그걸 먹으면 넘 행복하지도 않고ㅠㅠ 모든게 고민이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후 입맛..
저는 요새 입맛이 없어요ㅜㅜ 뭐 먹고 싶은것도 없구요... 잘 먹어야 할 것 같은데... 한번 씩 갑자기 확 울렁거리고하네요ㅜㅜ 다른 분들은 어떠세요??
댓글
9

먹고 싶은게 생겨서 먹더라도 조금 먹으면 못먹겠더라구요?ㅜㅜ

저도 조금 먹으면 배부르고 답답하고 그래서 많이 못 먹어요ㅠㅠ 많이 먹으려다 후회하고 그래요🥲

먹다가 물린다고 해야 할까요? 저는 먹다가 어느정도 먹으면 그래요ㅜㅜ

저랑 같아요!!!! 호르몬의 노예라 그런 거 같아요😭
어 저도!!! 국물만 땡겨요ㅋㅋㅋㅋㅋ 부대찌개 먹는데 건더기보다는 국물만 먹게되더라구요 ㅋㅋㅋ

엇 저두요😀😀

비슷한가보네요 ㅎㅎ
저도 그런데 불닭이 미친듯이 땡겨서 불닭을 좀 많이 먹어요,, 매운 거, 국물, 냉면육수 이런 게 주로 땡기네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