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배가 안고픈데 끼니 되면 뭔가 먹어야 할 거 같아서 뭘 먹을까? 생각해보면 땡기는게 하나도 없어요. 배달 어플 뒤적거리다가 족발이나 고기류 보면 매스꺼워지고🫢; 눈에 띄는 음식 하나 시켜서 먹으면 막상 많이 들어가지도 않아요. 근데 조금만 먹어도 체하는 거 같고 속 쓰리고 근데 또 쫌만 지나면 뭔가 먹고 싶어요;; 체하고 속쓰리고 뭐 먹고싶고..무한반복ㅋㅋ 이게 머선 일인가유...

댓글

4

  1. 저도 그래여 ㅠ 억지로 먹고 위액까지 같이 토하고 이러다 역류성식도염 걸릴까 무섭네여ㅠ 입덧약도 처음에만 신세계고 ... 아직 6주차인데 일주일 심한 입덧인데 우울해요 벌써 ㅜ

  2. 저도 그래요ㅠㅠ 억지로 잘려고 지금 누웠는데 너무 울렁거려요ㅠㅠ

  3. 저도 먹덧+체덧이네요ㅠ 안 먹으면 속쓰린데 먹으면 체해요ㅠㅠ

  4. 저도 너무 비슷해요ㅠㅠ 땡기는게 있다가도 막상 먹으려고 하면 별로 안먹고 싶은데 1인분 다 먹지도 못하고 먹고나면 체한거같고 배가 꺼지면 미식거리고 배는 고픈거 같은데 평소에 좋아하던 음식 생각하면 매스껍고 그나마 뭐 하나 찾아서 먹으면 또 별로 못먹고 토할거같고ㅋㅋㅋㅋㅋㅋ 무한 반복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