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여 ㅠ 억지로 먹고 위액까지 같이 토하고 이러다 역류성식도염 걸릴까 무섭네여ㅠ 입덧약도 처음에만 신세계고 ... 아직 6주차인데 일주일 심한 입덧인데 우울해요 벌써 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배가 안고픈데 끼니 되면 뭔가 먹어야 할 거 같아서 뭘 먹을까? 생각해보면 땡기는게 하나도 없어요. 배달 어플 뒤적거리다가 족발이나 고기류 보면 매스꺼워지고🫢; 눈에 띄는 음식 하나 시켜서 먹으면 막상 많이 들어가지도 않아요. 근데 조금만 먹어도 체하는 거 같고 속 쓰리고 근데 또 쫌만 지나면 뭔가 먹고 싶어요;; 체하고 속쓰리고 뭐 먹고싶고..무한반복ㅋㅋ 이게 머선 일인가유...
댓글
4
저도 그래요ㅠㅠ 억지로 잘려고 지금 누웠는데 너무 울렁거려요ㅠㅠ
저도 먹덧+체덧이네요ㅠ 안 먹으면 속쓰린데 먹으면 체해요ㅠㅠ
저도 너무 비슷해요ㅠㅠ 땡기는게 있다가도 막상 먹으려고 하면 별로 안먹고 싶은데 1인분 다 먹지도 못하고 먹고나면 체한거같고 배가 꺼지면 미식거리고 배는 고픈거 같은데 평소에 좋아하던 음식 생각하면 매스껍고 그나마 뭐 하나 찾아서 먹으면 또 별로 못먹고 토할거같고ㅋㅋㅋㅋㅋㅋ 무한 반복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