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돈데...매일 이거보면서 눈물나는데 저만그런게 아니네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홈화면에 애기 일러스트가 하는 말

이 말들에도 울컥 눈물이 나요🤦♀️🥲 원래 눈물많은 F이긴 한데요... 호르몬 변화 때문인지 감정이 들쑥날쑥 하네요ㅎㅅㅎ 저 글들 보고 우니까 남편이 놀려요ㅋㅋㅋㅋㅋ
댓글
14

역시ㅜㅜㅜ 공감해 주는 분들이 많아서 좋네용
저두 ㅋㅋㅋ 저거누르면서 자기전에대화해요 기분이이상하긴해요>_<..🥨

몽글몽글하죠🥰
저두여 ㅋㅋㅋㅋ너무 감동받는 말이 나올땐 저장도 여러번 해둡니다 ㅎㅎㅎ

ㅎㅎㅎ저도 캡쳐캡쳐>
전같이대화해요 ㅋㅋ

오 전 아직 부끄러워서 대화는 못하겠어요 ㅎㅅㅎ..
저도요ㅋㅋㅋ 전 빌리에 그거보러들어올때도 있어여ㅋㅋ

역시..다 똑같군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