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새벽마다 소변마려워서 꼭 깨는데 그뒤로 잠이 안와서 두세시간 멀뚱하다 다시 잠들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불면증 자다깸..
새벽에 자다가 일어나면 정말로 잠이 안와요.. 너무 슬퍼요 ㅠ
댓글
10
낮에 회사에서 일할때는 졸려죽겠는데 밤에는 한번 깨면 너무 말똥말똥해요ㅠㅠ
잠이 쏟아진다는데 잠 자기까지 오래걸리구 새벽에 소변보러 다녀오면 똘망해져요..ㅜㅜ

완전 공감이에요..똘망하게 오늘 새벽 4-6시를 보냇네요 ㅠㅠ
저두요...몸은 피곤한데 잠에 들지가 않아요ㅠㅠ

ㅠㅠㅠㅠ배는 좀 아프고 자세는 계속 바꿔도 불편하구..만삭땐 우짠대요ㅠ

맞아요 저는 허리도 계속 뻐근하고 팔도 저려요 🥲 힘내요 우리ㅜㅅ ㅜ

퐈이링 ㅠㅠ🤍
저두요ㅜ 자연스러운 5주차 증상은 더 피곤해진다던데 잠이 부족한 것도 걱정이 가끔 되네요

그쵸 ㅠㅠ 아아 몸의 변화..흑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