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임이고 진짜 누워지냇더니 일주일뒤에 뛰어다냐도 되겟다햇어여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5일째 소량의 피🥺
처음엔 착상혈인가 하고 그냥 넘겼는데 조금씩 양이 늘어나는갓같은 느낌 ? 이게 계속나는건아닌데 아침에 가 조금 더 많이 뭍어나는것같아요 ㅠ 병원가니 아기집 근처에 피고임있다는데 오늘까지 5일째에요 ㅠㅠㅠ 붉은색은아니고 분비물이랑 섞여나오는지 갈색이에요 … 7일째 지속된다면 문제가있겠죠..? 유산방지 질정? 원하면 해준다하시는데 시험관 한 사람아니면 크게 효과없다하시는데 ㅠㅠㅠㅠ 저와같았던 분 계신가요!?😂😂
댓글
4
갈색도 고여있는 피가 나오는거라 확인해보는게 좋다구 하셨어요 저도 갈색혈 나와서 유산방지 질정 처방받고 일주일 눕눕했더니 멎었습니다 자임이에요
저도 자임인데 피고임이 있대서 유산방지주사 맞고 질정 넣고 눕눕하고 있어요! 눕눕의 영향도 있겠지만 주사랑 질정 이후에 확실히 갈색혈 양이 눈에 띄게 줄었어요~~ 처방 받고 푹 쉬시는거 추천 드려요!
피고임있으실땐 유산방지 질정과 주사 맞는게 맞아요.(시험관만 효과있다는 말 처음들어보네요) 뭐든 해보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