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방금 잔치국수 한그릇 먹고왔네요ㅋㅋㅋㅋ 배고픈걸 참으려고 하면 속이 울렁거려서 전 그냥 먹을 수 있을 때 먹으려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이후 야식 ㅠㅠ
임신전에는 나름 운동도 주6일 2-3시간 하며 자연스럽게 운동 했으니 아까워서 야식을 잘 안먹는 편이었어요,,!! 근데 임신 이후로 밤에 자꾸 뭐가 그렇게 땡기네요 ㅠㅠ임신 전에는 야식 입에도 안대다가 ㅠㅠ 임신 이후 거의 매일 야식 먹는구 같아요,,,,,,,,,, ㅠㅠ 임산부들도 관리한다고 하는데,,, 아 진짜 식단 관리 해야지 하면서 매일 무너져요 ㅠㅠ 저같은 분들 있으실까요,,,, ㅠㅠㅠㅠ 하나의 생명이 찾아와서 넘 축복이지만 살찐 제모습을 보면 자존감이 한없이 떨어지고 우울해요,,,,
댓글
7
저도 막창 거하게 먹고 이자카야에서 오꼬노미야끼 먹을라다가 참았어요... 왜 배가 계속 안부르죠...ㅠㅠ
7주차 입니다.. 컵누들 하나 먹었어요 못참고 ㅠㅠ 자꾸 배고프고 먹으면 자고....이게 맞나 싶어요 그래도 초기에 잘먹어두는게 좋다고 하는데 더 배불러오면 입덧이 심해질 경우도 있다고 해서요..하하;;;
방금 야식먹고왔네여..ㅎㅎ
배달의민족 키려다가 참았습니다 ㅎㅎㅎ 조절하기 힘들어요ㅠㅠ 뭔가 자꾸 먹어야될거같고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