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검정색 흰색 섞여나와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7주차/ 크리논겔찌꺼기
안녕하세요 저는 시험관을 통해 쌍둥이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시험관을 해서 아직까지 약과 질정을 넣고 있는데요 질정을 사용하다 보니 찌꺼기가 나오는데요 검정색이 나왔는데 괜찮은 걸까요 ? 무슨 문제가 생긴 걸까요 ??
댓글
8

병원에서 모라구 하셨나요 ?
가루같은 찌꺼기 나올 수 있다고 물로닦아도 괜찮다고 의사선생님이 오늘 말씀해주셨어요:) 넘걱정마시궁 맛난 저녁 드시구 즐거운 토요일주말 보내세요!! 🩷

괜찮으면 좋겠어요~ㅠ!
찌꺼기들이 나올때 쿠앤크처럼 나오기도해요 ㅎㅎ 걱정마세요 : )

네네 아무일 없겠죠 ㅠㅠ!

네에 병원에 가기전에도 네이버 찾아봤을때도 다른분들도 다그렇구 , 병원에 진료때도 의사쌤이 안에 고였던게 빠질때 그렇게 나온다고 하셨어요~

하필 주말이라 병원도 못가네요 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