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회랑 참치캔이에 들어가는 참치가 달라서 캔은 괜찮대용!! 저도 참치 좋아해서 걱정했는데 나는의사다 유튭에서 여의사님께서 괜찮다고 했어요💛참치캔은 가다랑어 종류라 괜찮대용!! 먹이사슬에서 하위에 포함된다궁!! 그래서 저도 종종 먹고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초산맘
안녕하세요 5주차 초산맘이에요! 아직 이것저것 뭘 조심해야되는지 지식이없어서 선배님들께 여쭈어봐요!! 먹는것두 커피,탄산음료 ,카페인들어가있는 차 나 티백 ,참치캔,날것,율무차나 미숫가루 ,등 먹지말라고하는데 ㅜ 이것저것 다따지니 먹을게없더라구요ㅠㅠㅠ 진짜먹으면 안될까여? ㅠㅠ 그리구 산모에게 필수적인 영양제도 어떤게 있을까요? 선배님들 도와주세요‼️
댓글
9
저희 병원에서는 엽산 질유산균 일반유산균 비타민디 이게 완전 필수로 알려주셨어요! 철분은 변비때문에 중기부터 보통 먹으니 아직 안먹어도 되규 오메가3나, 칼슘,마그네슘등은 원래 먹던거잇으면 그냥 드세용ㅎㅎ 저는 현재 엽산 질유산균(엘레ㄴ ㅏ) 일반유산균(100억짜리)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디 먹구잇어요~!!

좋은 꿀팁 감사합니다!!
저도 5주차에요 오늘 산부인과가서 다 여쭤봣는데 ㅎㅎ 먹고싶은거 다 먹어도된대요ㅎㅎ 다만 날것을 조심하라는건 배탈때문이래요~ 옛날엔 기생충땜에 배탈이 잘 낫다고ㅎㅎ 너무 먹고싶으면 먹어도되는데 조심해서 먹으래요 신랑한테 산모님이 너무 먹고싶어하면 좀 좋은 횟집가서 사주라던데요ㅎㅎ

저희 신랑한테 맛있는거 사달라고 해봐야게ㅛ어요!! ㅎㅎ

탈퇴한 유저
유투브에 임신초기음식 치면 영상 다양하게 나오더라고용 산부인과 의사분들이 꼼꼼하게 설명도 잘 해주고용 ㅎㅎㅎ

공부할게 너무 많아요ㅠ

탈퇴한 유저
저도 초산이라 몰라서 유투브로 봤는데용 ㅎㅎ 한트럭 이상 먹지 않는이설 술담배 카페인 빼곤 다 먹어두 된다고 하는데용 ㅎㅎㅎ 참치캔 같은 경우도 심해어가 아니기 때문에 다 괜찮대용 ㅋㅋㅋ

감사합니다! 그것때문에 먹는낙이없어져서 우울해햇엇는뎅 인제 한시름 놓아여!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