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입덧+체덧 하루 식사

다들 하루 식사양이 어떻게 되시나요? 하루에 밥 한끼 먹으면 잘 먹은거에요.. 입덧+체덧으로 입맛도 없고 냄새도 예민해져서 아무것도 먹기싫어요..ㅠ 과일이나 밀가루 탄산으로 버티고 있어요.아기 영양 생각해서 챙겨먹으려해도 다 토하네요 7주차가 뇌와 신경세포 발달시기라 중요하다던데 엄마가 이래서 아기한테 너무 미안하고 걱정되네요ㅠㅠ

댓글

4

  1. 아기는 그렇게 입덧허기전에 엄마가 만든 영양분으로 난황도시락 까먹고잇어요. 지금 못먹어도 애기는 겐찬아유 다만 못먹는거 플러서 아기한테 축적해둔 영양 뺏김으루 엄마 몸이 더더 안조아질뿐이래어. ㅠ. 근데 어째요 안먹히는걸 ㅠㅠ저는진짜 방울토마토 몇개 겨우먹고 다 토하고 6키로 빠저서 걱정햇는데... 그거또한결혼하고 살을 찌워놔서 갠찬테요 ;

  2. 넘 심각하면 입덧약 고려해보세요! 전 각종 냄새 역한거랑 울렁거리는게 좀 줄더라구요. 한두주 버티고 나으면 좋을텐데 입덧이 보통 12-14주까지 간다고 하니 전 그냥 입덧약 먹어요 ㅠㅠ 안먹으면 사람 사는거같지가 않고 일도 못하겟더라구요

  3. 저도 밥 한주걱 먹었었는데 입덧으로 그 반으로 줄고... 적게먹으면 울렁, 많이 먹어도 울렁, 자주먹어줘도 울렁.... 걍 맞는걸로 먹는중이에요ㅠ 보통 매운게 땡기는데 너무 매운건 못먹어서 낙지볶음, 육개장? 이런거 먹고있고 간식으로는 참크래커, 유자얼음, 색고드름 아이스크림먹어용... 잠자다 공복와서 입덧오면 두유 열모금 빨아먹고 자면 또 괜찮네요..ㅠㅠ

  4. ㅠㅠ저도그래요.. 밥도 원래 작은 밥그릇에 먹는데 그마저도 절반밖에 못먹고 .... 먹고싶은것도 먹을 기력도 없네요ㅠ 그나마 방울토마토는 괜찮아서 하루에 한봉지씩 먹고있어요 ㅋㅋ... 배고파서 어지러우면 우유에 시리얼 조금 타먹거나 요거트 하나 퍼먹고 눕고 이러고있네용 ㅠ 엄마가 원래 몸에 갖고있던 영양분들 쏙쏙 빼가서 무럭무럭 자라고있을거에요!^^ 죄책감 가지지마시고 드실수있는 메뉴를 이것저것 시도해보셔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7주차 입덧+체덧 하루 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