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3일차 속이 넘 안좋아요ㅠㅠ흐엉

5주차때 입덧이 없고 입맛이 좋기만 해서 입덧이 없는거 아니야??했는데 며칠 전부터 아침 빈속에 속이 쓰리더니 빈속에도 속이 안좋고 밥을 먹어도 속이 안좋아요😭 입덧 사탕 먹으니 조금은 낫네요ㅠ (낫다고 쓰자마자 미식거렸어요😭) 비타민b6랑 유니솜도 주문해놓고 기다리고 있어요 어차피 먹어도 안먹어도 속이 안좋은데 먹고 싶은걸 먹고 안좋자~ 싶다가 죽을 먹으면서 속을 좋게 달래줘야 하나 싶고 죽 먹는다고 달래지려나 싶기도 하고ㅠㅠ 일단 지금 죽을 먹어보려해요!! 좋은 경험 있으면 공유해요🙌🏻

댓글

10

  1. 저는 6주2일차인데 저도 오늘부터 갑자기 아침먹으니 속 울렁거리고 빈속이면 또 허기지고 먹으면 ㄱ속안좋고 그래서 물마시니 물마셔고 울렁거려서 포카리 마시고 하니깐 좀 괜찮네융 ㅠㅠ 밍밍한 간으로 음식먹으면 또 속이 안좋은 것 같아요 ㅎㅎ

  2. 저는 지금 딱 8주됐구요 5주때부터 입덧이 심해서 입덧약 처방받아서 먹다가 어제는 내장까지 토할것같이 심해서 오늘 입덧수액맞고왔어요ㅠㅠ.. 그나마 숨은 쉴것같아요😭😭

  3. 와.. 저도 참다참다 안되서 입덧약 한알먹고잤더니 그나마 살만해요 ~

    1. subcomment icon

      저도 입덧약 아까 시켰어요ㅜㅠ 오자마자 먹어야겠어요ㅎㅎ

  4. ㅜㅜ저도 숙취가 계속 있는 느낌이에요.. 토할정돈 아니지만 울렁... 루이보스 따뜻하게 마시니 속도 따뜻해지구 편해지는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루이보스도 좋네요!! 저도 한 번 마셔봐야겠어요ㅎㅎ

  5. 매실차 시원하게 먹으면 울렁거리는 게 좀 좋아졌어요!

    1. subcomment icon

      매실차도 좋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