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아기집만 보고왔어요..

지난주 수요일 병원 처음가서 아기집 확인했어요. 아기집 크기는 5주4일차이고 모양도 괜찮고 아기집은 좋은 위치에 잡았고 자궁도 깨끗하고좋다고 하셨는데 난황은 아직 안보인다고 하셨어요ㅠㅠ 파이널 1번이 연한 상태로 갔어서 난황은 안보일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안보이니까 걱정되네요(분위기가 보여야할것 같은데 요리조리 찾으시면서 아직 안보이네..하는 느낌이었어요) 생리주기는 32-36일로 늦은 편이고 스트레스 받은 달은 더 늦었어요. 증상은 가슴통증(매우심함),아랫배 생리통 느낌, 공복에 미슥미슥 울렁울렁하고 새콤매콤한게 땡기는데 저..다음주에 가면 난황을 볼 수 있을까요? 마음이 너무 불안해요ㅠㅠ

댓글

7

  1. 5주는 아기집, 6주는 난황, 7주 심소 이렇게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보통 심소는 6주 후반에 듣는게 보통인것 같아요. 너무 걱정 마세요^^ 입덧은 심해지는게 정상이고 아기가 잘 자란다는 뜻이래요.. 저도 죽겠어요..ㅠ

  2. 저도 5주3일차에 갔는데 아기집만보고왔어요처음엔안보여서 걱정했는데 원장님께서 사람마다 다르고 지금 안보일수 있다고 해서 다음주에 오시면 보일꺼라고 해서 저도 너무 걱정 안할려고노력중이예용 ^^

  3. 저도 어제5주 확인하고왔어요 ㅎㅎㅎ다음에 가시면 예쁜 난황보고 심장초음파 들을거에요 ㅎㅎ

  4. 반대로 전 파이널 1번 매직아이일때 5주0일때 흐릿한 난황 보고왔어요 모두가 다 조금씩 다르니 마음편하게 가지시고 예쁜 난황 꼭 보실꺼예요!!

    1. subcomment icon

      네네네!! 감사합니다❤️ 마음 편하게 잘 기다려보겠습니다!!

  5. 보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ㅎㅎ 사람마다 조금 다르다곤 하시더라구요! 걱정하시면 스트레스가 되니, 울 애기 자리 잘 잡을 수 있게 넘 걱정마시구, 맛있는거 잘챙겨드시구 좋은 생각만하구 기다려보세용:)♥️ 저도 심소 들을때쯤 파이널 하고 갔었는데 파이널로는 심소 안들릴거같이 진했는데 진짜 우렁차게 들었어요!! 당분간은 스트레스 받지않게 임테기 내려놓으셔요!!

    1. subcomment icon

      긴글 감사합니다ㅜㅠ 덕분에 많은 위로받았어요!! 좋은 생각하며 기다려보겠습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