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동래쪽이라 좋은날에드라마여성병원으로 다니고있어요! ㅅ아과,내과,산부인과,조리원 다 있고 의사분들도 넘 친절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부산 산후조리원
부산 산후조리원 어디가시나요?? 지금은 집근처 작은 병원 다니고 있는데 조리원보고 연계된 병원으로 옮길 생각이거든요ㅎㅎ병원이랑 조리원 같이 하는 곳 중에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4
집이 동래라 위대한 탄생이랑 순 고민중이에요ㅎㅎ 순 많이 가시네요!
저도 순병원다니는데 순병원이나 아니면 연산동 쪽에 생각이에요!
저는 집이 금정구쪽이라 순병원다니는데 순산후조리원도 괜찬다해서 갈생각이어요~ 집이랑 최대한 가까운데 가시는게 좋다해요^^ 근데.. 이게 제가 쌍둥이라 혹시나 중간에 대학병원가서 출산하게될경우엔 개금백병원가고 그옆에 아이사랑인가 거기가야되지않을까싶어요 ...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