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주 1일차인데 어제 오후부터 갑자기 소변 보고 보면 갈색냉이랑 혈이 소량 묻어나서 아침에 걱정되서 병원 가보니 착상혈일 수 있지만 그래도 무거운 거 들지말고 장시간 차타거나 그러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갈색냉?
5주3일에 아기집 난황 보고왓어요! 이주뒤에 오라는데기다리기 힘들어요ㅠ..ㅠ 소변누고 닦으면 갈색냉? 같은게 조금 묻어나는데 괜찮을까요??
댓글
12

ㅠㅠㅠ 저는 5일에 병원오라했는데 불안해서 동네 산부인과 가볼려구요 내일.. ㅠ

저도 이번주 토요일에 예약 해놨는데 걱정되서 동네병원 갔거든요 ㅠㅠ 스트레스 안받는것도 중요하니 차라리 동네병원이라도 가서 괜찮다는 이야기 듣고 그래야 맘이 편한 것 같아요ㅠㅠ!! 저도 병원가기 직전까지 괜히 배도 아픈 것 같고 자꾸 뭔가 흐르는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병원가서 괜찮은 거 확인하고나니.. 마음이 훨씬 편안했어요!! 어제 너무 스트레스 받고 그래서 괜히 아기한테 미안..🥲

흐엉 다행이에요 !!! ㅠㅠㅠ 저도 스트레스받을빠엔 병원 가보는게 나을거같아서 내일 바루 가볼려구요 ㅠㅠㅠ 좋은생각만 해요 우리!!
저도요 6주차 4일인데 갈색냉이 속옷에 점박이처럼 뭍어나와서 좀 놀랐어요 아랫배도 아릿한 느낌이고요 미식거리기도 하고 오늘은 전반적으로 컨디션이 안좋네요

저도 라이너에 조금 묻어나오고 ㅠㅠ 눕눕 하면괜찮은데 움직이고나면 그래요
저도 갈색혈에 선분홍색 섞여서 나와 병원에서 질정이랑 유산방지 주사 맞고 눕눕하고 쉬니 멈췄어요~ 불안하시면 병원 가시는게 맘편안하더라구용!

최대한 눕눕이 답인거같아용 ㅠㅠㅠ
저도 그래서 어제 병원 다녀왔어요 ㅠ^ㅠ 유산방지주사도 처방해달라고 선생님께 부탁드려서 맞고 왔더니 마음은 편해요! 누워있으라 하셔서 먹고 눕고만 반복하다보니.. 역류성식도염 때문에 속이 다 쉬어버렸지만.. 그저 빨리 갈색냉/혈이 멈추길 바라구 있어요

ㅜㅜ 저도 최대한 눕눕중이에요.!! 걱정말아요 !!
저도 어제부터 갑자기 갈색냉?? 연분홍색도 조금 섞여나오는데 괜찮을까요?? ㅠㅠㅠ 걱정되더라구요

전 갈색소량 이라 ㅜ.ㅜ 걱정이애요 하나하나..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