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유산균드세요! ㅎㅎ 저도 오메가는 아직안먹는데 오메가빼곤 엽산800 비타민d 2000iu 락티끄유산균 이렇게 3개 먹고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추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임신 5주 0일째인 저희 아내가 1.RTG-omega3 1,200mg 2.비타민C 1,000mg + 비타민D 1,000IU (종합) 3.엽산 800 이렇게 3종류 영양제를 복용중입니다. 추가로 챙겨먹을 영양제는 무엇이 있을까요?
댓글
10


탈퇴한 유저
질유산균! 참고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뉴트리라이트 멀티비타민 더블엑스+아이언폴릭플러스+오메가3+유산균이요


탈퇴한 유저
유산균도 챙겨먹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질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일반유산균 비타민D 2,000IU , 엽산 800 이렇개먹고있습니다 :)


탈퇴한 유저
답변 감사합니다!
저희 산부인과에서는 질유산균과 일반 유산균 먹으라구 써주셨는데 이건 참고사항이요!!ㅎ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임신초기에는 유산균, 엽산, 비타민d면 충분하다고 알고 있어요:)


탈퇴한 유저
유산균만 추가하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