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갑자기 배아픈게 이전보다 심해져서 병원 갔었는데 피고임이 생겨있었더라고요 ㅠㅠ 쌤이 피고임때문에 좀 더 아팟을 수 있겠다 하셨어요 우선 누워서 푹 쉬시고 낼 병원 한번 다녀오세요! 별일 없으실 거예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막생기준 6주4일입니다~ 배 통증 문의
안녕하세요~~~ 오늘 막생기준 6주 4일입니다. 원래 아랫배통증이 심하지 않았어요. 가~끔가다 한번씩 사르르 하거나 쑤시는 느낌이 드는 정도였거든요. 근데 어제부터 아랫배가 좀 자주 아프네요.. 쿡쿡 쑤시는 느낌으로요! 다들 이 시기에는 이렇게 배가 자주 아프신건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ㅠㅠ
댓글
6

아하 피고임은 원래 있긴 했었는데....ㅠㅠ 그래서 허리가 아플 수 있다 하셨거든여!!!! 병원가기전까지 푹 쉬고 좋은 생각만 해야겠네여..ㅠㅠㅋㅋㅋㅋ
네! 저도 7주차전부터 배가자주 콕콕거렸어요ㅠ자궁이 커지면서 콕콕거린다고들었어요!!🥹

아 혹시 통증 지속시간도 느셨나요? 전 지속시간도 많이 길어져가지고...ㅠㅠ 한 몇십분동안은 지속되는것 같거든요..

음.. 간혹 많이움직이거나 피곤할때 콕콕자주거리는데 막길게가지는않는거같아요! 콕콕되서 누으면 바로사라지는정도? 인거같아요🥹 병원다녀오셔서 아이잘크는거보시면 또 안심되실거에요 !! >_<

헉스 그러신가요ㅠㅠ 4주6일인가 초음파로 아기집만 보고, 다음 예약이 돌아오는주 목욜이라 걱정이네여.... 잘 있는거겠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