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용암수아이스바 좋아여~~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입덧..
아 진짜 입덧은 시간이 답인가요 뭔가 좋은거 없나요..약을먹어도..아..
댓글
11
저는 첫째때 폴라포 먹으니 먹을때만 괜찮았어요 둘째때는 안 먹혔지만요~^^;;
8주6일이에요 죽을거같아요 약 먹어도 그래요....

저도 8주 6일 ㅠㅠㅠㅠ 와 역댜급이에요 ㅠㅠ
저도 입덧약 먹으니 괜찮아진줄 알았더니 8주차 되니 입덧약 먹어도 소용없어요
아 저도 죽을것같아요 ㅜㅋ 뭘먹어도 해결이안되네요 휴 얼른지나가기를~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