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덧이랑 체한거랑 느낌이 다를까요? 저도 요번에 음식먹다 체한기분이 들어 먹지도 못했는데 체덧이랑 헷갈리네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체덧 ㅠ 죽겠네요ㅠ
음식을 먹긴 먹는데 먹을 때마다 체해요ㅠㅠㅠ 이게 체덧이라고 그러던데 맨날 체해요 ㅠㅠㅠ죽겠어여 ㅠㅠ 근데 또 식욕은 있어서 체해도 걍 먹어요 ㅠㅠ 먹고 체하고 먹고 체하고 ㅠㅠ 아오ㅠㅠㅠ
댓글
6
저도 소화가너무안되고그래서ㅠㅠ자꾸 먹고누워서그렁가했는데 체덧이라는게있군요..! 저도 그냥먹어버립니다 ㅎㅅㅎ
조금씩 자주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저도요ㅠㅠ4주됬을때부터그랬네요 처음엔 오후4시에 먹구 쭉 굶고 그랬는데 이젠 그러든가 말든가 하고 그냥 먹어요...ㅜ
체덧이라는게 있군요.. 저도 먹을때마다 왜 자꾸 속이 더부룩하고 체하나 했어요...ㅠㅠ 이것도 입덧의 한종류인가봐요..ㅠㅠ 탄산수마셔야겠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