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둥이인데 미리 지인통해서 알아보니깐 빠르면 16주?부터 가입을 해준다고 들었어요 16주 이후에 산모 아이 이상없다는 소견서가 있어야지 들어준다는 이야기도 들었고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둥이맘들 계시나요~
8주인데 슬슬 보험 생각해야될거같은데 둥이는 기형아 검사끝나야 들수있는게 맞나요?? 어떻게준비중이세요? 생각보다 인터넷에 둥이 보험은 잘안나오네요 저는.이란성쌍둥이에요!
댓글
6

아 안그래도 알아봤는데 제일빠른게 16주거라하더라고요 ㅠㅠ 보험2개를 믹스해서 들기로했어용 ㅠㅠ
동양생명이랑 현대해상 결합으로 하면 좋대요 현대해상이 쌍둥이 보장범위가 너무 좁아서요

결합이면.. 설계사님이 알아서 2군데를 들어주실까요?

저는 베이비페어에서 동양생명 본사 직원에게 가입했고 그분들이 두 회사 상품을 판매할수있는 자격증을 갖고있어서 그렇게 구성할수있다고하셨어요 아마 동양생명 설계사에게 문의하면 거의 그렇게 구성해줄것같아요

아!! 그렇군요!! 답변감사드려요 !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