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시는 바에 따라 태아보험은 30세 만기로 하는 경우가 있고 커서 애들 목돈으로 쓰라고 90세 만기로 길게 잡기도 해요(어릴 땐 보험료가 싸니까요 특히 암 같은 3대 질병쪽에서) 전 목돈용으로 주로 하다가 나이에 따라 특약을 일부 빼는 방식으로 해요 저도 그렇게 하려구용 초기 보험료 15 였다가 나이에 따라 활용도가 낮아지는건 점점 빼서 나중엔 10-12대로 내려오게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문의드립니다
광고 일절금지! 블로그체험단 광고금지 제발 ㅡㅡ.. 태아보험 현실적으로 어떻게들으셨는지 소개좀부탁드립니다
댓글
9

아하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태아보험은 과하게 가입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실비 + 온라인 종합보험으로 가성비 좋게 가입하는게 좋아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베동 모임 가이드에 의해 삭제된 댓글이에요

소개부탁드립니다 ㅠ 내돈내산이시네요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매달 보험료 열심히 내고 있어요..ㅎㅎ 휴대폰 번호랑 카톡 알려드릴게요 개인정보라 블로그 비밀댓글 남겨주세요~

1월 9월 계속 베동 바꿔가면서 올리는 광고네요...

아광고군요..휴


탈퇴한 유저
둘째 아기라 베동 둘다 이용해요 ;0;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