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 초기에는 복부안보여서 질초음파로 확인 했어요 첫째둘째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건 아기집이 아닌가요?

임신은 맞다고 축하한다고 하셨는데 2mm 어쩌고 하셨는데 기억이 잘 안나요.. 산모수첩도 다음주에 준다고 하셨거든요ㅠㅡㅠ 복부초음파비용도 5마넌이나 나왔어용..
댓글
13
저도 완전처음 갔을때 질초음파로햇고 9천원나오던데 ㅜㅜ 동네 작은 산부인과긴햇지만요
보통은 초기에 다 질초음파 하시던데 ㅠㅠ..복부로 하자고 하시던가뇨??

네ㅠㅠ다음에가면 여쭤봐야겠네용..
저도 5주차인데 애기집안에 난황이 엄청 콩알만했어요 저는 복부초음파 말고, 다른 초음파로 했었는데 그 초음파가 어떤건지 잘 모르겠네여 초음파 비용은 8500원이었구여 다음엔 복부초음파 말고 다른초음파로 해보시는게 더 잘 보일것같아요 (그리구 저도 의사쌤이 몇주차인지 말 안해주셨는덕 오늘 보건소가서 5주인거 알게됬어요..ㅠ)

오....그렇군요...감사해요!!ㅠㅠ
산모수첩은 난황이 보여야 주는걸로 알아요!

아직 그럼 심장소리는 더 있어야겠네요🥲하루하루 애타네요

전심소듣고 주셧어요 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