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볼일 본 후 피비침이 있으셨나요~?

임신 7주차인데요! 어제 큰 볼일을 볼 때..ㅎㅎ 배에 힘을 좀 줘서 그런건지.. 냉에 빨간피가 섞여져서 나왔더라구요. 그 이후에 소변 볼 때에는 갈색이 좀 묻어나왔구요. 오늘 아침에도 괜찮았는데 또 볼 일 보고 나니 갈색이 묻어나오더라구요..? 병원 가봐야하는걸까요? 흐르거나 계속 피가 나오지는 않아서요ㅠㅠ

댓글

10

  1. 저두요ㅠㅠ 임신 전에도 변비라서 가끔 그랬는데 임신하고도 몇번 그러길래 바로바로 병원 갔는데 다행히 아기는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유산방지질정 주셔서 넣고는 있는데 좀 힘들게 일보면 피가 나는거 같아여!ㅜㅜ

    1. subcomment icon

      ㅠㅠㅠ저도 변비라서 그런가봐요 저도 한번 여쭈ㅏ봐야겠네요!!

  2. 저도 7주찬데 응가누면서 힘 많이 줬더니 갈색냉이 쪼금 묻어나왔어욤! 하지만 그 이후로는 아무 증상이 없어서 일시적인 거구나~하고 마음 편안하게 가지고 있어욤~^^

    1. subcomment icon

      다행이네여ㅠㅠ 저두 마음 편하게 먹고 있어야겠어요!ㅎㅎ

  3. 저 4주차때랑 5주차때 있었어요! 근데 다음날 멈추길래 그냥 그러려니 했숨미다!

    1. subcomment icon

      저두 한번 지켜보려규요!!ㅎㅎ

  4. 저두 대변볼때 힘 엄청 줬는데 바로 빨간피 나와서 다음날 바로 병원 갔는데 의사선생님이 특별히 이상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정말 다행이네요!!! 가끔 볼 일 볼 때 힘을 많이 줘도 되는지 너무 궁금했는데ㅋㅋ 이번에 가서 저도 한번 물어봐야겠어요!ㅋㅋ

  5. 저두ㅜㅜ 피비침이 있다없다하네용 ㅠㅠ우선은 묻어나오는정도면 괜찮다해서 지켜보는중이에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ㅠㅠ 맘 놓고 편히 있다가 어제부터ㅜ너무 걱정되더라구요ㅠㅠ 다음주 검진 때 가서 물어봐야할 거 같아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