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ㅠㅠ 임신 전에도 변비라서 가끔 그랬는데 임신하고도 몇번 그러길래 바로바로 병원 갔는데 다행히 아기는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유산방지질정 주셔서 넣고는 있는데 좀 힘들게 일보면 피가 나는거 같아여!ㅜ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볼일 본 후 피비침이 있으셨나요~?
임신 7주차인데요! 어제 큰 볼일을 볼 때..ㅎㅎ 배에 힘을 좀 줘서 그런건지.. 냉에 빨간피가 섞여져서 나왔더라구요. 그 이후에 소변 볼 때에는 갈색이 좀 묻어나왔구요. 오늘 아침에도 괜찮았는데 또 볼 일 보고 나니 갈색이 묻어나오더라구요..? 병원 가봐야하는걸까요? 흐르거나 계속 피가 나오지는 않아서요ㅠㅠ
댓글
10

ㅠㅠㅠ저도 변비라서 그런가봐요 저도 한번 여쭈ㅏ봐야겠네요!!
저도 7주찬데 응가누면서 힘 많이 줬더니 갈색냉이 쪼금 묻어나왔어욤! 하지만 그 이후로는 아무 증상이 없어서 일시적인 거구나~하고 마음 편안하게 가지고 있어욤~^^

다행이네여ㅠㅠ 저두 마음 편하게 먹고 있어야겠어요!ㅎㅎ
저 4주차때랑 5주차때 있었어요! 근데 다음날 멈추길래 그냥 그러려니 했숨미다!

저두 한번 지켜보려규요!!ㅎㅎ
저두 대변볼때 힘 엄청 줬는데 바로 빨간피 나와서 다음날 바로 병원 갔는데 의사선생님이 특별히 이상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다행이네요!!! 가끔 볼 일 볼 때 힘을 많이 줘도 되는지 너무 궁금했는데ㅋㅋ 이번에 가서 저도 한번 물어봐야겠어요!ㅋㅋ
저두ㅜㅜ 피비침이 있다없다하네용 ㅠㅠ우선은 묻어나오는정도면 괜찮다해서 지켜보는중이에요!!

그렇군요ㅠㅠ 맘 놓고 편히 있다가 어제부터ㅜ너무 걱정되더라구요ㅠㅠ 다음주 검진 때 가서 물어봐야할 거 같아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