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매주보고싶은데 2주있다가 오라고해서 다음주까지 기다려야해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0일 초음파보러가요
아직 초기라서 그런지 주에 한번씩 가고 있는데 갈때마다 걱정과 기대! 병원가고 있는데 더 잘커있길! 건강하게 잘봤음 좋겠어요
댓글
5
저는 낼모레 가는데 8주2일차에여 ㅎ 너무 궁금해요 ㅜㅜㅜ 오늘 다녀오시면 촘파사진 공유해주세여옹

사진ㅇㅣ 안 달리네요 댓글에는,, 2일차마다가시나봐요 전 매주 0일차로 잡혀서 ! 애기가 쫌더 커졌어요 1.67cm!! 평일 이틀 금방지나갈거예요^__^
저도..주수보다 아기집도 작고ㅜㅜ 6주에 난황만 확인해서 신경쓰이더라구용ㅜㅜ 꼭 우리아기 무럭무럭 잘커있을거에용!!!!

아기가 처음엔 씨앗보다도 작더라고요. 지금 엄마배속에서 열심히 크고있을거예요^__^ 걱정하지마시고 좋은생각 하셔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