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체력저하=정신적으로 힘드네요

안녕하세요.. 이제 7주 5일인데요 5주차부터 입덧이 시작이 되서 입덧약 4알 꽉채워서 먹고 있는데 입덧약이 아침엔 효과있다가 오전 11시부터는 효과가 없더라구요 이렇게 3주 가까이 입덧 + 체력저하 + 피곤함 + 두통 + 이와중에 회사일을 해야하니 몸도 힘든데.. 정신적으로 너무 힘든거 같습니다.. (남편이 정성스럽게 저를 케어해주고 있어서 그나마 우울증은 안오겠다 싶긴합니다) 혹시 저랑 비슷하신 분들.. 어떻게 견디시고 계신가요? (정신적으로 이겨내야지..! 하고 마음 잡는 것도 잠시입니다 ㅠㅠㅠ) 다른 분들의 마음 다스리는 법, 혹은 이겨내는 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엄마가 행복해야 아기도 행복할거 같아서요

댓글

14

  1. 저 8주 3일인데 5주 3일쯤부터 입덧 시작되서 죽을맛이예요… 토하는거 워낙 무서워해서 울렁거려도 억지로 토 참은적도 많고.. 10주가 입덧 피크라는데ㅠㅠ 너무 걱정이예요ㅠㅠ 매일 시체처럼 누워있기만하는데 정말 우울감쩔고 앞으로 한달은 이렇게 힘들어야만 한다는게 두렵네용.. 그래도 소중한 생명이 찾아온것에 감사하며 이겨내자 다짐해도 힘든건 어쩔수가없네요ㅠㅠㅠ 우리모두 힘내요!!!!

  2. 제 얘기 써놓은거처럼 너무 공감되네요ㅠㅠ8주 2일차인데 너무 힘들지만 단축근무하고 있다는걸 위안삼고 집에 오면 죽은듯이 누워만 있어요..ㅠㅠ초음파보고 온 날엔 아가 심장소리 반복재생하면서 힘내려고 아니 버티려고 노력해요ㅠㅠ힘내세요!!!!!!!

  3. 저는 그래서 자기전에 두알 먹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두알 먹어요

  4. 저도 입덧 너무 심하고 직장에서도 너무 힘들어서 결국 퇴사엔딩…^^…. 도저히 버틸수가없더라구요 그냥 집에서 푹 쉬는게 답인거같습니다 ㅎ…

    1. subcomment icon

      저랑 같으시군여ㅠ 진짜 임산부라 해도 아무배려도 없이 매주 주2회이상 다른지방으로 출장 보내는데 진짜 죽겠어서 퇴사합니다ㅠㅠ서러워여 정말

  5. 저도 그래요 ㅠㅠㅠ 매일 버티는 게 너무 힘들고 출근도 짜증나는데 그냥 내가 힘들수록 아가가 더 건강히 자라는 거겠지 하면서 버텨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저랑 똑같군요.. 그래도 건강하게 자라는 중이라 생각하고 좀 더 힘내보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체력저하=정신적으로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