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공복에 울렁 물마시면 더 울렁.. 공복 없애려고 밥먹으면 받쳐서 잘 못먹고 ㅜㅜ 억지로 먹고는 있는데 ㅜㅜ 그래도 과일은 땡겨서 과일로 수분 섭취하고 배고픔 채우고있어요 ㅜ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입덧인가요!?
임신 7주 6일차 입니다! 6주차까지 아무 증상 없이 잘 먹고 잘 놀았는데 6주차 후반~ 7주차쯤부터 조금씩 공복에 울렁거림을 느끼다가 요즘은 공복=울렁, 배부름=울렁, 먹다가=받힘, 가끔 오바이트..... 하 정말 울렁거림에 힘이듭니다 ㅠㅠ 그렇다고 또 배가 안고픈것도 아니에요!! 울렁거리다가 배고프다가 뭐먹음 또 울렁거리고..... 하루 종일 배타고잇는기분... 차멀미하는 기분... 숙취에 쩔어있는기분..... 이거 입덧인가요??ㅠㅠㅠ
댓글
6
저도 그래요ㅠㅠㅠ 공복에 울렁거리다가 먹을때 잘 먹었다싶다가고 갑자기 올러오기 시작해서 헛구역질 하고,,, 조금 먹으니 입덧 안하는대신 배고프고... 정말 난리네여

ㅠㅠ점점 심해지는거 같아요ㅠ 뜨거운물 조금씩 나눠서 계속 마시면 그나마 조금 나아요ㅠㅠ 엄마되는게 쉽지 않은거 같아요😂

네네ㅠㅠ 저도 매실액기스 얼음넣구 물 넣어서 그걸로 버텨요
저도그래요ㅠㅠㅠ체덧이래요ㅠㅠㅠ

ㅠㅠ입덧 생각보다 더 힘드네여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