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입덧인가요!?

임신 7주 6일차 입니다! 6주차까지 아무 증상 없이 잘 먹고 잘 놀았는데 6주차 후반~ 7주차쯤부터 조금씩 공복에 울렁거림을 느끼다가 요즘은 공복=울렁, 배부름=울렁, 먹다가=받힘, 가끔 오바이트..... 하 정말 울렁거림에 힘이듭니다 ㅠㅠ 그렇다고 또 배가 안고픈것도 아니에요!! 울렁거리다가 배고프다가 뭐먹음 또 울렁거리고..... 하루 종일 배타고잇는기분... 차멀미하는 기분... 숙취에 쩔어있는기분..... 이거 입덧인가요??ㅠㅠㅠ

댓글

6

  1. 저도 그래요.. 공복에 울렁 물마시면 더 울렁.. 공복 없애려고 밥먹으면 받쳐서 잘 못먹고 ㅜㅜ 억지로 먹고는 있는데 ㅜㅜ 그래도 과일은 땡겨서 과일로 수분 섭취하고 배고픔 채우고있어요 ㅜㅜ

  2. 저도 그래요ㅠㅠㅠ 공복에 울렁거리다가 먹을때 잘 먹었다싶다가고 갑자기 올러오기 시작해서 헛구역질 하고,,, 조금 먹으니 입덧 안하는대신 배고프고... 정말 난리네여

    1. subcomment icon

      ㅠㅠ점점 심해지는거 같아요ㅠ 뜨거운물 조금씩 나눠서 계속 마시면 그나마 조금 나아요ㅠㅠ 엄마되는게 쉽지 않은거 같아요😂

    2. subcomment icon

      네네ㅠㅠ 저도 매실액기스 얼음넣구 물 넣어서 그걸로 버텨요

  3. 저도그래요ㅠㅠㅠ체덧이래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입덧 생각보다 더 힘드네여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