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월 16일이 막생이에요!! 저는 얼리임테기로 2월 12일, 14일 딱 2번만 했는데 진짜 빠르게 확인한 거 치고는 작성자님 사진처럼 좀 진하게 나왔어요. 바로 산부인과 가려해도 보통 5주는 되어야 확인가능하다해서 기다렸다가 5주 4일차인 엊그제 토욜에 가서 초음파 확인했어요. 그리고 1주일 후에 오라고 하셔서 이번 토욜에 가려구요!! 보통 6주차에 심장소리 들으니까 오라고 하신 거 같아요!! 작성자님두 목욜에 가시면 6주 2일차니까 잘하면 심장소리도 듣지않을까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좀 봐주세용

1월16일 마지막 생리인데용 목요일날 산부인과예약했는데 역전가능할까요 ㅠㅠ 애기집이랑 난황 못보면 너무 불안할거같은데 ㅠㅠ 애기까지 보고 심장소리듣는건 너무 무리겠죠 ㅠㅠ
댓글
9


탈퇴한 유저
꺅 정말 그랬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임신이라는게 참 남편은 그저 좋아라만 하고 저는 걱정의걱정의 연속인거같아요 ㅠㅠ 사실 병원도 빨리가고싶은데 괸히 일찍갔다가 애매한소리들으면 더 불안해질까봐 일부러 29일 마지막날로 예약했어요 😅😅 제발 아무일없이 무사히 뱃속에 딱 붙어있길,, 그나저나 태명넘 기여운데요? 무쭈라니🥹🥹💓

ㅎㅎㅎ 감사해여~😆 딱 붙길 바라셔서 딱풀이맘이시군요!! 좋아여좋아여ㅎㅎ 병원 잘 다녀오시구, 결혼식, 신혼여행까지 무사히 재밌게 잘 다녀오세용~🤩🤩
저두 1월 16일 막생인데 토요일에 난황 보구 왔어요 ㅎㅎ 심장소리는 3월 8일에 들으러오라구 하더라구요!! 애기집 잘 보구 오실거에요!!


탈퇴한 유저
어머 동지시네요!ㅎㅎ 꿀떡맘님 감사해요 그나저나 저는 사실 부끄럽지만 3월9일에 결혼식인데 ㅎㅎㅎㅎㅎ 결혼식전에 심장소리들으면 너무 안심될거같아요 ㅠㅠ 그나저나 3월10일날 바로 세부로 신혼여행이 잡혀있어 어떻게해야할지..ㅠㅠ

어머나아~~ 너무 겹경사잖아요??? 결혼사진에 둘이 아니라 셋이 있는거라니👀🤍🤍신혼여행 너무 무리하시지 마시구ㅠ 제 지인도 임신중에 저번주에 푸켓으로 신행갔는데 임산부는 제외되는 프로그램들이 많아서 가이드가 그냥 호텔에서 쉬라고 했다더라구요 🥹물조심 먹을거조심!!! 다 조심하시구 푹 쉬다 오셔요!!!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꿀떡맘님💓우리 같이 꼭 순산하자구요!!! 꿀떡맘님 너무 축하드려요🥰
저도 줄 선명함 정도가 저 느낌이었어요! 딱 6주됐을 때 가서 2mm짜리 애기랑 심장소리 듣고 왔는데 목욜날 가시면 잘하면 확인가능하겠는데요?!?! 축하드려여ㅎㅎㅎ


탈퇴한 유저
하루하루 긴장과 설렘의 연속이에요 ㅎㅎ 근데 밥맛이 없어서 비위가상하는느낌이라 뭐든못먹겠어여 ㅠㅠ 목요일날 제발 좋은소식들었으면 좋겠어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