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밥 먹고 안먹고에 기복이 있다가 지금은 8주차인데 인정사정 없이 울렁거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5주6일차인데
입덧이..그냥 계속 울렁거리나요? ㅠㅠ 밥먹고나면 조금 덜 울렁거리고 시간지나서 소화가 좀 되었다싶음 또 다시 울렁거리고 그럼 뭘 또 먹어야할까요.. 울렁거리는 이 멀미느낌 ㅠㅠㅠㅠ환장하겟네요 ㅎㅎㅎ휴 ㅠㅠㅠㅠㅠ
댓글
7

지금도 이런데 인정사정없이 울렁거릴땐 어떡하나요ㅠㅠ 입덧약은 따로 안드시나용?

자기 전 2알 먹고 있는데 먹어서 이정도겠지 라고 위안삼고 다음 병원 때 약을 늘리려구요ㅠㅠ어서 이 시기가 지나가길 바라면서..
포지타노 레몬사탕..

구매해야겠어요..💛.. 내일 입덧약 처방받으러 가야겠어요! 아기도 한번 더 보러갈겸

크래커도 좋대여.. 당수치도 고려해서...ㅎㅎㅎ 저도 쌤이 계속 입덧하냐구 물어보셔서 아직은 심하지않다고했더니 약먹어도 나쁜거아니라구 그러시더라구여~ 힘들면 드셔용 ㅠ

크래커도 당제로로 한번 찾아봐야겠어용 ㅋ⫬ㅋ⫬ㅋ⫬ 추천감사해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