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6주 후반부터 갈색혈로 시작하더니 출혈이 7주차인 지금까지 5일연속 있어요ㅠㅠ 비슷한 주차에 종종 있는 일같아 마음 놓으려 하지만 영 불안해서 내일 병원 가보려구요~ 엄마 마음이 편해야 아가도 좋다니 원글분 댓글 다신분들 모두 화이팅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에도 피나오는분 계실까요?
5주부터 갈색피가 계속 보여서 일주일에 두번씩 병원을 갔는데.. 저번주 금욜 태아 문제없이 잘크고 있고 유산방지주사 맞고 왔는데요 계속 갈색피 보이고 배도 괜히 더 쿡쿡 아픈거 같네요 ㅠㅡㅠ 병원가면 또 이상없다 할 거 같아서.. 더 기다렸다가 가려하는데 혹시 저랑 비슷한 증상 겪으신분 계실까요?
댓글
5
저도 7주차까지 계속 하혈해서 응급실 가고 너무 걱정 많았는데 다행히 애기가 잘 있네요~ 지금 8주차 접어들었는데 다행히 멈췄어요 ㅎ 너무 걱정 말고 병원 가서 애기 보고 마음을 다시 놓아요
저두 4주차부터 쭉 갈색혈보고있어요 ㅠ ㅠ 지금 8주차인데 계속 나와요 ! ㅠㅠ 아기도잘있고 별말씀없으시고 약만 처방받아 먹었어요 😭
저도 4주 후반부터 계속 갈색혈 보여서 일주일에 한번씩 병원가는즁이요 ㅠㅠ 그중 한번은 선홍색혈..한번은 완전생리혈처럼..ㅠㅠ병원에선 애기는 이상없다하고 피고임도없고 유상증후?같은건 언급도없었어요! 다만 출혈은 어쨋든 좋은징후는 아니니 약처방받구 진단서 끊어주셔서 2주동안 누워서생활하내요 ㅎㅎ 선생님도 출혈있으면 무조건 병원 오는게 맞으니 부담가지지말고 오라셨어요!!약일주일먹고도 조금씩출혈이잇어서 오늘(7주)병원가서 우렁찬 심장소리 듣고왔습니다!!걱정마시고 병원다녀오세요!!아이가 건강하단말듣고 엄마가안심하는게 제일좋지않을까유..ㅎㅎㅎ
7주부터는 태반이만들어지는 과정에서 약한혈관이 터지면 피가나올수있다고 해요 갈색혈은 시간이좀.경과된 피라고해요 너무걱정마세요ㅎ 전 첫째 피 왈칵했는데 건강하게 출산했구 둘째도 피 7주에 보였지만 잘지내고있어요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