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잘보이네요! 저는 진짜 작대기점처럼 보이는데 ㅜ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초음파사진판독?

6주0일사진이예요!!전 난황이 눈에안보이던데 선생님은 잘보인다고하시더라구요~다른 난황사진들보믄뚜렷힌던데..다이아반지모양이구...>< 흐린것도 불안하고 다들 어떻게보이시나요?? 다음 진료가 6주6일인데..심장들을수있었으면좋겠어요><두근두근~시간은왜케안가는지..휴~
댓글
4
넘 예쁘게 잘 보이는데요~~ ㅋㅋㅋ 전 일부분만 보였어서 아쉬웠어요
근데 저도 그랬어요! 난황이 잘 안보이는데 보이신다구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세장 찍어왔는데 한장은 얼핏보이는거겉은데 남은 두장은 아예 그냥 까만 동글 🥹
난황 동그랗고 예쁜 링 모양 잘 보이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