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일정도 적게 나왔는데 저는 시험관이라 이식일 기준으로보면 맞다고하더라고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6일

주수로는 8주인데 실제 주수는 7주 6일이래요 주수에 비해 잘 크고 있는건가요? 일주일 전 갔을땐 6주 5일아였어요
댓글
3

하루밖에 차이가 안나니 잘 크거 있으리라 믿어요.. 심장소리도 잘 듣고 왔으니 ㅜ

그정도는 괜찮다고허더라고요ㅎㅎ 자연임신의경우 착상시기에 따라 조금 다른것같더라고요. 넘 걱정마세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