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되시면 무조건 병원가세요~ 만약 피의 양이 많지않고 색이 붉지않고 탁하면 괜찮은거라고 하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4일차
5주 4일차인데요. 주말부터 갈색냉? 연한빛 피색깔이 간혹 섞여나오는 냉이 쫌 보이는데 양이 많은건아니고 묻어나오는정도예요. 괜찮을까요?? 그리고 배가 묵직하니 댕기는 느낌이 들어요. 이런증상이 원래흔한거겠죠?? 혹 별애별 생각이 다드네요 ㅠ 수요일날 진료라서 기다리고있는데 내일이라도 가야할지 넘걱정이네요
댓글
3
걱정되면 무조건 병원다녀오세요! 저도 갈색냉 있어서 갔는데 호르몬제? 그게 유산방지 주사 그런거더라구요! 걱정될시 무조건 병원가세요!! ㅎㅎㅎ
저는 5주 1일차고 어제 오후에 배도 싸르르하고 갈색냉이 소변 보고 묻어 나와서 오늘 동네병원 갔더니 착상혈일 수 도 있고 배란되면서? 피고임이 있던게 나오는 거 일수도 있다고 하시면서 너무 무리하지말고 걱정도 너무 하지말라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