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저는아들둘인데. 셋째도파랑이라서 장군셋맘확정이네용~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셋째 아들 확정이겠죠!?

오늘 2차 기형아 검사 하고 왔는데 확실히 얘기는 안해주시는데.. 파랑 확률이 높네요만..ㅎ 셋째는 아들맘 확정이겠져!?😆
댓글
6

든든 하시겠어요!!
헐 저도 셋째 아들이예요 ㅎㅎ!

셋째가 아들인 분들이 많으시네요!!!
셋째라는 단어에 반갑네요~ 저눈 딸 2명이고 셋째는 아들이예요~ 아들에서 딸로 가는 확률은 적다고 하니 아들이 맞으실꺼예요~

감사합니다ㅋㅋ저두 딸 둘에 아들이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