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시댁에 성별 말씀드렸어요

15주때 성별 알고나서 친정에는 말씀드렸는데 시댁에는 왠지 모르게 말씀 못드리겠더라구요 이번 어버이날가서 성별 나왔다고 딸이예요~ 말씀드리니까 첫째는 딸이 좋다며 축하한다고 용돈을 주셨어요😆 시아버님이 제가 노산이라며 걱정을 하셔서 임신을 서두른 케이스라 당연히 아들 아들 하실줄알고 말씀을 못드렸는데 반전이였지 뭐예요 하지만 둘째는 아들 낳으면되지~하시더라구요🤣🤣 이제 맘편히 딸랑구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댓글

6

  1. 전 시부모님 연세가 아주아주 많으셔서.. 거의 저희 할머니할부지 동생정도.. 신랑이 완전 늦둥이거든요 아들 낳으려고 고생하신 케이스ㅠ 당연히 아들 바라실거라 생각했는데 딸이라고 말씀드리니까 용돈 두둑히 주시면서 하나만 낳아 잘기르라고하시더라구요ㅎㅎ

  2. 저희 시댁은 딸 둘만 낳아라~ 하시더라구요!! 남편은 외동아들인데 ㅋㅋㅋ 요새는 성별 안따지기도 하고 아들이든 딸이든 다 귀한 애기지만 본인이 선호하는 성별은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3. 요즘은 딸이 대세죠 ㅋㅋㅋ

  4. 딸랑구!!축하드려요!! 딸이든 아들이든 엄마랑 아가랑 건강히만 만나면 좋은건데 그쵸? ㅎㅎㅎ 참 이 성별이 뭐라고....눈치봐야하는 이 마음..ㅋㅋㅋ 😅😅 맘편히 태교하세요❤️

  5. 요즘엔 ㅋㅋ 딸 아들 구별 없어요 ㅋㅋ 저희 시댁은 먼저 첫째는 딸이 좋다고 말씀 하셨어용 😃

    1. subcomment icon

      어머님은 그런게 없으신데 아버님은 조금 옛날분이셔서 걱정했네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