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입덧약 땜에 2주에 한번 가고 이써용 ㅠㅠ 일부러 2주치만 받아와영 ㅎ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혹사 산부인과 예정일에 안가시고 1~2주정도 당겨서 다녀오신 분들은 예정일에 또 한번 다시 가시나요? 아니면 그 후로 한달뒤에 가시나요?ㅎㅎㅎ
댓글
3
저는 예약일 전에 한번 그냥 아무 핑계나 만들어서 가요...😅 궁금하기도 하고 불안하기도 하고 보고싶어서요...ㅎㅎㅎㅎ
의사쌤이. 언제 또 오시라고 알려주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