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저도셋째 아들맘확정이네용ㅎㅎ 이로 왕자셋맘확정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들맘확정 <올만글올려요>

오래만에 배동에 글올려요😄 다들잘지내셨나요 날이 춥다가 덥다가 감기조심하세요 랑이는 어느덧 17주차 5개월 셋째 막둥이는 아들 확정이네요 ㅋㅋㅋ 다들 성별 나오셨나요?
댓글
9
와우! 근데 생각보다 배가 많이 나오셨네요? 지금 사진이신가요? 저는 제 배가 많아서 덜나와 보이나... ㅠㅠ
저는 17주차 5일인데 아들맘 확정이여~
19주차 남매둥이입니다! ㅎㅎ 확정은 아니지만요ㅎㅎ
셋째라니 대단하세요! 막둥이 아들 축하드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