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9세 초고도비만산모라서 늘 걱저인거같아요~~우리 앞으로 화이팅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는 무사히 지나갔네요
한국나이 39살이라.. 고령산모여서 엄청 걱정걱정했거든요 담당쌤이 코뼈가 안보이는거같다고 몇번을 다시재고 ㅜ유튜브는 또 그런영상만 추천으로 나오고 ㅜㅠ 2차 검사하고 3일만에 문자오고 속이 후련하네요 고위험군 나오면 니프티를 또 해야하나 걱정이었거든요 연령에따는 고위험군 외에 모두 저위험군ㅋㅋㅋㅋㅋ휴우 이제 임당만 남았네요.. 초고도비만산모라 재검 뜰꺼라고 생각하고 최대한 풀먹으려고 노력중인데 잘되겠죠
댓글
11
저도 이번주 2차 기형아 검사 하러 가는데... 걱정이예요 저도 고도비만이라... ㅜㅜ


탈퇴한 유저
저는 1차때 목대가 0.9mm나와서 왠지 괜찮을듯했는데 앞으로 임당이 걱정이예요ㅜ 재검뜨면 피4번뽑는다던데ㅜ 고도비만이라그런지 혈압도 병원만 가면 항상 150대 나와서요ㅜ 잘될꺼예요!!!
저도 다음주 2차 기형아인데 무사히 통과되길요ㅠ


탈퇴한 유저
잘 지나갈꺼예요 !! 화이팅!
저도 고령산모에 비만산모라서 엄청 걱정했는데 좀전에 병원에 확인해보니 저위험군이 나와서 가슴 쓸었어요🥲 휴.. 같이 힘내요!!!!


탈퇴한 유저
그러게요 나이때매 은근 걱정이 되더라고요 ㅜㅠ 잘되었어요!!
저도39살 고령산모에ㅡ체중도있어서 걱정이네요ㅠ다음주2차기형아인데 무사히ㅡ넘어가면좋겠어요 기운받고갈께요🙏


탈퇴한 유저
잘 지나갈꺼예요 화이팅!!!!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