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무느무 귀엽네여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엄마~ 안녕~❤️

오늘 2차 기형아 검사하고 왔어요 🥰~~ 혼자 엎드리고~ 뒤돌고~ 꼬물꼬물 움직이느라 바쁜 우리 아가!! 4주만에 봤더니 인사를 해주네요~ 성별이 너무~ 궁금했는데 아쉽게도 다리를 보여주지 않더라구요!! 한달 또 어찌 기다리련지요~ ㅠ 대퇴골 길이 측정하는데 다리사이에 아~무것도 안보이는데 아들이라면 🥜🌶가 선명하게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뜬금이는 일단,, 1차 기형아검사에서 아들 같진 않다구 하셨고! 각도법에서는 딸이고, 대퇴골 길이 측정하는데도 보이질 않아서 85% 딸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 아쉬움만 남는 검사,, 그래도 활발히 움직인 아가를 보니 마음이 좋네요 ^^
댓글
6
안뇽 아가야 ~~~>.<
어머. 안뇽~. ㅋㅋㅋ. 참 촘파 할때마다 틀리죠? 저도 빨리 쑥쑥이 보고 싶어요. 다음주 되야 20주라. 그날만 기다리고 있어요. 한달이 너무 길어요.

맞아요,, 2주마다 가고싶어요 ㅋㅋ 4주는 진짜 너무~ 긴 시간이네요 ㅠㅅㅠ 흐악,, 다음달까지 일 하면서 바쁘게 보내야겠네요 ㅎㅎㅎ
대퇴골 길이 측정할때 아들은 정말 딱 하고 보여주거든요ㅎㅎ딸인거같아요!!ㅎㅎㅎ

끄아아 💕ㅎㅎㅎ 저는 딸을 원했어서 너무 좋아요,, 확신에 점점 다가오는,, 히히 너무 감사합니다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