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나이가있는데다 쌍둥이 고위험이라서 니프티 바로할라하니깐 보험설계사분이 1차기형아검사랑 2차하고 이상있으면 어차피 니프티로 넘어간다고 구지먼저하지말란식으로 말하시더라구요 병원이 그런걸로돈버는거라믄스.. 그래서 갑자기 고민이되기시작했어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담에 병원갈때 기형아 검사 하는데..

오늘 곰젤리 보고 왔어요~ 😊9주차 잘 크고 있고 아기집도 깨끗하데요~ 다행입니다~ 나이가 있어서 걱정했는데.. 4주 후에 기형아 검사 해야 하는데 제가 나이가 있어서 니프티 검사를 해야하는데 어떤걸 해야하는지 고민이 되네요 무조건 좋은걸로 해야 하는건지... 다음 병원 진료는 긴장하고 갈듯하네요 ㅠ
댓글
2

그렇군요~ 그럼 기본 검사만 해도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