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저도 6주차 접어들자마자 입덧 시작되서 하루종일 배멀미마냥 울렁울렁 미쳐요ㅜㅜ 두통도 있고 하루종일 트름에 방구에 이래도 괜찮은가 싶을정도에요ㅜㅜ 울고싶네요ㅜㅜ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죽을맛이네요..
6주차부터 슬금슬금 시작되더니 지금 7주차인데 음식도못먹고 기운도 없어서 24시간 침대에만 누워있어요ㅠㅠ 일어나고 싶은데 도저히 힘이안나서 남편 도움만받고 혼자서 아무것도 못하는게 너무 힘드네용 결국 이따 수액맞으러 갑니다ㅠㅠ 다들 괜찮으신가요?!ㅠㅡㅠ
댓글
11
진짜 다들 입덧때문에 고생이시네요 ㅠㅠ 저도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입덧지옥 시작이에요 ㅠㅠ 다행이 전 회사는 휴직하고 있는데 집에서도 하루종일 누워만있고 잠만자고 너무 무기력하네요 ㅠㅠ
저도 진짜 삶의 질 너무 떨어져서 힘들고..직장에서도 다들 얼굴 창백하다고;;; 걱정할 정도예요.. 6주 0일부터 딱 시작하더니 새벽에 토하고 난리났어요 입덧약 바로 처방받았는데 1알만 먹어도 지금 일상생활은 가능하더라구여 약 처방받아서 드셔보세요
아침이 진짜 심하고 속쓰림도 너무 심해요ㅜ 입덧약 먹고 자니 그나마 낮엔 괜찮더라구요
입덧 진짜 죽을맛이에여...... ㅠㅠ 너무 고통스럽고 온종일 누워잇다 배가 너무 고픈데 또 미식거리고 속쓰라린데 ㅠㅠ 밥두 안먹고싶어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