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3개월치 구매했는데 다이어트 효과는 전혀 모르겠구 잘 안먹게되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라인맘티
임산부 다이어트보조제라는데 드셔보신분있나요? 효과가있을까요?
댓글
8

좋은정보감사해요!! 안먹어야겠어요 역시 ㅠㅠ 광고는믿을게못되네영 ㅠㅠ
저도 인스타광고보고 솔깃해서 주문하려고 여기저기 찾아보던차에 맘카페에 사기라는글이 올라와있어서 주문안했어요ㅠㅠ..

아..ㅠ 제가살이15키로찐상태에서 임신을해서 걱정이되서요 ㅠㅠ

저두 결혼하고 20키로가 쪄서 비만인 상태로 임신한 뚱임산부인데 임당은 호르몬때매 생기는거라 기존 체형이랑은 상관없다 하더라구요.. 유산소 걷기운동밖에 답이없대요ㅎㅎ 아직은 초기여서 컨디션 괜찮을때마다 30-40분씩 산책하고있어요~

ㅠㅠㅠ 동지네요... 근데 다들 관리엄청해도 적어도 10키로는 찌는것같아서요 ㅠㅠ 걱정이에요... 지금보다10키로면 상상도하기싫은데 ㅠㅠ

탈퇴한 유저
혈당 잡아준대서 저도 먹고 있늠데 다이어트는 모르겠구 혈당이 진짜 팍 튀지는 않는거 같아요 꾸준히 먹은지 한 ㅇ이주 됐나 공복혈당이 87이고 아침먹고 한시간 있다가 쟀는데 97이었어영 ㅋㅋ ㅋ

음 혈당은확실히잡아준다는거군요 ㅠㅠ 고민해봐야겠네영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