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밥먹을때 식은땀

입덧이 너무 심한데 ㅠㅠ 손발 달달 떨리고 속미식거리면서 쓰라려서ㅠ 밥을 부랴부랴ㅜ먹는데 밥 먹는내내 식은땀이 펄펄 나요 ㅠㅠ 뜨거운물 먹어서 ㅠㅠ 그런지 뭔지 온몸이 식은땀도 나고 가슴두 막 답답해지고 ㅠㅠ 전 진짜 잠을 너무 설쳐서 ㅠㅠ 배도 안고프고 진짜 오전내내 물만 마시다 오후 되서야 밥 먹는데 ㅠ 애기 한테 미안해요ㅠㅠ 아무것도 안땡기는 ㅠ 제가... 진짜... ㅠㅠ 너무 미안해요

댓글

5

  1. 저도 뭐 먹기맘하면 울렁거리고 공복엔 또 더하고 입맛도 없어서 7주찬데 몸무게도 줄었어요 ㅜ 근데 입덧 체덧하는게 애기는 건강한거라고 들은것 같아서 위안삼으면서 지내고 있는데 오늘도 진짜 먹은게 없네요... 너무 부실하게 먹었어요 ㅠ 영양제라도 잘 챙겨드세요!

  2. 맞아요 저도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밥먹으면 확 더워지더라구요..

  3. 영양 부족할까 부랴부랴 억지로 먹으면 더 스트레스 받고 힘든거 같아요 저도 진짜 심한데 엄마가 편한게 최고래서 가끔 방울토마토나 딸기 한입씩 먹고 있어요.. 엽산 냄새도 힘들긴한데 그래도 엽산만큼은 꾸역꾸역 ㅠㅠ

    1. subcomment icon

      진짜 공감이요..입덧때매 음식은 못먹어도 엽산은 코막고라도 꼬박꼬박 먹고있어요😭😭

  4. 저도 밥을 못먹어서 입덧약 처방 받아왔어요 그나마 좀 살 것 같아요 의사샘이 먹을 수 있을때 조금씩이라도 먹고 최대한 물 많이 마시라고 하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