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저도 그랬어요 많이 나는건 아닌데 스르르 흐르는 식으로 매일 났었어요 한 7주차쯤요! 그뒤로는 괜찮네요~ 저도 코피 날 수 있다고 해서 그냥 그러려니 하고 지나갔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중에 코피가 나나요?
요즘들어서 코를풀때마다 피가나오더라구요.. 찾아보니까 임신중에코피날수있다고.. 코피도 임신증상이라고하는데 그게 맞을까요?ㅠ 어제 병원가는날이라서 갓는데 아기는건강하게잘있다고는하더라구요 이게 진짜 증상인지 걱정되네용ㅠ
댓글
3
엇 저두그래요!! 흐르진 않는데 풀면 피가..

아!ㅠㅠ저랑똑같네요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