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이정도 진하기에 난황까지 봤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란+22일차 파이널테스트기 아기난황보일까요?

11월에 11주 계유후 2번생리하고 다시 임신했는데막생 1월23일 배란2월6일로 돌발배란? 인건 같았어요 숙제 하고 배란 7일차부터 임테기 반응 보였는데병원 일찍가도 아기 안보일거같구 겁나서 파이널 시작했는데 이정도는 아직 아기집만 보이겠죠? 참아야하는데 자꾸 궁금해서 계속 찾아보기만 하고있어요ㅠ
댓글
7

저도 기대해봐도 되겠죠?🥺

그럼요!!
난황은 보이실 것 같아욤!!!

오옷!! 담주에 당장 예약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저는 1번줄 아예 안뜰때 아기집보고왔어요. 그리구 일주일 후에 입덧약 처방차 병원갔을때 난황이랑 쪼끄만 아기도 보고 심장소리도 들었고 그날 집에와서 테스트기 해보니 1번이랑 2번이랑 진하기가 비슷해져있더라구요.. 쓴이님 정도면 난황까지는 보이지 않을까 싶네용 ㅎㅎ

아기가 잘 있나 궁금해서 못참겠어용ㅎㅎ 다음주에 가면 얼추 임신확인서까지 발급 받을수 있겠죠? 🥺 켈라임맘님 예쁜아기 순산하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