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000두방울씩 먹어요 임신전에 비타민D수치가 낮아서 3개월에 한번씩 주사로 맞았는데 임신하고 주사는 별로 안좋다고 하셔서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비타민d 부족할때!
혹시 비타민d 부족할때 용량2배ᄅᆢ 먹으라고 했던 분계신가요? ㅠㅠ 피검사때 12.58인가?나왔는데. . 너무없다고 한방울먹을꺼 두방울먹으라고하던데 제가먹는건 닥터 써니디롭스 1000lu 액상비타민이에요
댓글
10
저도 4000 먹고 있어요~! 이렇게 먹어도 흡수가 100프로 되지는 않을수 있다고 해서요ㅠㅠ
저는 수치가 9 였었어서 5000짜리를 매일 7-8개월 가까이 먹었더니 33으로 올라서 이제 주 2회만 먹고 있어요 ㅎㅎ 혹시 빠르게 높이고 싶으시면 주사 맞는 방법도 있어요~~
저 18나왓는데 3000먹으라해서 3000먹고있어요ㅠㅠ
저도 원래 2000짜리 먹었다가 임신하고 두알씩 4000 먹고 있어요 약국에서 그래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먹어도 수치는 22나오더라구요~~ 쉽게 안오르네요ㅜ

액체류 비타민이 더흡수가잘된다고 듣긴들었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